잭로그 어디 불편해서 바꾼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23 목록 댓글 5

벌써 불펜쓰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부상 아니래 실력 부상인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그냥 쳐맞아서 바꾼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1회에 홈런 4개 맞았던데 그래서 그런거아닐까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ㄱㅆ 아이고....알려줘서 고마워 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실력부상이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