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로그 어디 불편해서 바꾼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2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벌써 불펜쓰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부상 아니래 실력 부상인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그냥 쳐맞아서 바꾼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1회에 홈런 4개 맞았던데 그래서 그런거아닐까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ㄱㅆ 아이고....알려줘서 고마워 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실력부상이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