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진짜 좌익 쪽 타구 거의 안 보이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355 목록 댓글 8

리플레이 해줘야만 보이는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ㄹ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그리고 수비하기에도 별로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파울부분이 너무 작아서 수비하기도 위험해보여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그리고 펜스 너무 가까워서 선수들 위험해보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크흠.. 큼.. 재..건축! 재..건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