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진짜 좌익 쪽 타구 거의 안 보이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35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리플레이 해줘야만 보이는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ㄹ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그리고 수비하기에도 별로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파울부분이 너무 작아서 수비하기도 위험해보여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그리고 펜스 너무 가까워서 선수들 위험해보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크흠.. 큼.. 재..건축! 재..건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