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못하면 라인업에서 치웠으면 좋겠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5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못하는 거 걸릴 때마다 정신아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