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기아 선발 둘 다 강판된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560 목록 댓글 6

바뀌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아하 땡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기아는 원래 1+1 으로 가기로한 날이긴한데 좀 빨리바뀌긴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렇군! 고마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기아는 강판은 아니고 시라카와 뒤에 붙일거라고 햇나본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렇군!!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