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숙이들아 위팍 워페 일정 언제나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2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리 나오려나 작년에 워페 한달하던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7월 두산전부터라고 어디서 봤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어 나왔었는데 잠만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헐 고마워!!!!!!!!!!!!! 타팀팬인데 지숙이친구랑 같이 갈라고 고마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