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생각해보니까 유일한 사람마코는 엘지마코만 있는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690 목록 댓글 3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닌가? 맞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아 ㅅㅂ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뭔지알아? 수일이 남친이라는 종족이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뒤로던져도 제구가 완벽하다는 설정의 로봇임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대박 그럼 스타가 마운드에서 던져야하는거 아니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나름 마곡엘지사이언스파크에서 탄생한 로봇임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