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생각해보니까 유일한 사람마코는 엘지마코만 있는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690 목록 댓글 33

아닌가? 맞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아 ㅅㅂ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뭔지알아? 수일이 남친이라는 종족이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뒤로던져도 제구가 완벽하다는 설정의 로봇임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대박 그럼 스타가 마운드에서 던져야하는거 아니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나름 마곡엘지사이언스파크에서 탄생한 로봇임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