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무사만루에서 본인팀 몇점 내냐는 글에서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30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점이 제일 많았는데 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진짜 1점만 낼줄 몰랏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그것도 밀득으로만 1점낸다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