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최원준 혼자 점수 다 내네 이젠 주자 없을 때 친 안타 하나로도 1점을 내는구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15 목록 댓글 0

안타 도루 폭투 폭투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