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윤 응원가 추임새 넣을 곳 ㄹㅇ 없다고 생각했는데 마지막에 한번더 추임새 생겼네.........
공식이라면죄송합니다저그냥친구따라온타팀수일이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new
뜬금없는데 기다리고있는데 나올때가있는데 이것도 공식아니고 걍 추임새로 된거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동윤이들.... 난 모른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new
그건 걍 거의 공식임 ㅈㄴ 옛날부터 해서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new
공식 아니긴 한데 거의 공식이 됨 이거 유일하게 삼팬들만 개좋아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new
한번더 저거는 어딜가나있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