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근데 내가 비더레 김주원 찍으면 꼭 못치더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04 목록 댓글 8

한 번씩 김주원 찍는데 딱 안타 끊기는 타이밍에 항상 찍는듯 설마 이번에도 그러려나 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아직 타석 많이남았으ㅜㅜ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하나만 쳐주세요.... ㅈㅂ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안타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헐 ㄱㅅㅎㄴㄷ 이제 안 찍는다는 말 취소할래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근데 얘 엄청 데이터대로 하는편이라 야게에 물어보고 찍어 수일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