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근데 내가 비더레 김주원 찍으면 꼭 못치더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04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 번씩 김주원 찍는데 딱 안타 끊기는 타이밍에 항상 찍는듯 설마 이번에도 그러려나 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아직 타석 많이남았으ㅜㅜ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하나만 쳐주세요.... ㅈㅂ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안타침!!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헐 ㄱㅅㅎㄴㄷ 이제 안 찍는다는 말 취소할래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근데 얘 엄청 데이터대로 하는편이라 야게에 물어보고 찍어 수일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