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팀 중타는 개무서운데 우리팀 중타들은 개만만이들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9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래도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우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우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우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우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우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