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선발이 왜 없지 선발 언제 떨어져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9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른 팀들은 대체선발이 5이닝은 던져주던데 우리팀은..뭘까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