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재미없다 답답하다 점수 왜 못내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3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타 왜 못치지 아다리 왜이렇게 안맞지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진심 지는건 둘째치고 개재미없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진심 개노잼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