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책할때마다 연봉 삭감하면 안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73 목록 댓글 3

ㅋㅋ개짱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나도 선수들 삭감제 하야한다고 생각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실책하나당 백만원씩 가자 ㅅㅂ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ㄴㅁ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