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책할때마다 연봉 삭감하면 안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7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개짱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나도 선수들 삭감제 하야한다고 생각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실책하나당 백만원씩 가자 ㅅㅂ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ㄴㅁ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