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직관 다니면서 느끼는건데 매너 없는 사람들 많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563 목록 댓글 6

제발 우측통행 ㅠ 우측통행 안할거면 맞게 지가는 사람 길막지말고 비키기ㅠ 걷다가 중간에 멈추지 말기 중간에 서 있지 말기 제발 하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길가다가 멈추는거 존나 이해안됨 길이잖아 지만 다니는것도 아니고ㅋㅋㅋ 그리고 뭐 쏟고 가만히 있는 사람도 개많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그 입구에서 갑자기 걷다가 우뚝 서서 길막하는사람들 개많음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아 ㄹㅇ 걷다 멈추면 몸빵 존나 치고 지나가고싶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아 개싫어 진짜 그리고 뭐 흘려놓고 말 안해주는 사람도 있어 ㅅㅂ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ㄹㅇ 비켜 시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