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우측통행 ㅠ 우측통행 안할거면 맞게 지가는 사람 길막지말고 비키기ㅠ 걷다가 중간에 멈추지 말기 중간에 서 있지 말기 제발 하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길가다가 멈추는거 존나 이해안됨 길이잖아 지만 다니는것도 아니고ㅋㅋㅋ 그리고 뭐 쏟고 가만히 있는 사람도 개많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그 입구에서 갑자기 걷다가 우뚝 서서 길막하는사람들 개많음ㅋㅋㅋㅋㅋ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아 ㄹㅇ 걷다 멈추면 몸빵 존나 치고 지나가고싶어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아 개싫어 진짜 그리고 뭐 흘려놓고 말 안해주는 사람도 있어 ㅅㅂ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ㄹㅇ 비켜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