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갔는데 우리팀 팬이 나밖에 없으면 집간다vs계속 본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533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팀 감코선수들도 신기해서 계속 뒤돌아서 나만보고 카메라감독도 다 나만잡고 호수비 나오던 실책나오던 나만 잡고 응원단장도 나만쳐다보고 앉으면 ㅈㄴ뭐라함 커뮤에도 화제되서 내 얼굴 잡힌 짤만 영원히 올라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마스크 사러 잠깐 나갔다와도 되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ㄴ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재밌을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중계잡히는건 싫은데 시발 커뮤에도 다 돌거 아니야 집갈랴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커뮤에 올라오는게 너무싫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