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은 불펜장이 2층이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9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신기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ㅇ1층은 홈팀이 2층은 원정팀이 쓰ㅡㅁ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넵 복층불펜이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