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영 도루 했는데 이거 보니까 김강민이 엠스플 그 리뷰 프로그램 보다가 김도영 도루한거 보고 하지마!!!!! 했다는거 생각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586 목록 댓글 5

아겜 가기전에 다치면 안된다고 도루 하지말라는 말ㅠㅠ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간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존나 웃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본인도 자제한다던데 오늘은 본인이 역전주자라 무조건 도루하겠단 생각하고 나온듯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