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어쩐지 오타니 분명 딸낳앗다고 한거같은데 아들 낳앗다길래 이제야 낳앗나햇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3,065 목록 댓글 21

에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짐승이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우웩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애기 낳으면 자궁이 깨끗해져서 임신이 잘 된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와...미친 4개월만에 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