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어쩐지 오타니 분명 딸낳앗다고 한거같은데 아들 낳앗다길래 이제야 낳앗나햇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3,065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짐승이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우웩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애기 낳으면 자궁이 깨끗해져서 임신이 잘 된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와...미친 4개월만에 ㅅㅂ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