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불펜 좋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301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번시즌은 ㄷ분명 약점 아니었나 불펜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똥싸고 치우고 똥싸고 치우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맨날 2사잡고 못하겟어 막아줘 이럼 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불펜들 사이 ㅈㄴ 좋음 똥싸놓으면 서로 치워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똥쟁이들이 따로없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우리 불펜 조작하는데 모르는구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