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불펜 좋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301 목록 댓글 8

저번시즌은 ㄷ분명 약점 아니었나 불펜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똥싸고 치우고 똥싸고 치우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맨날 2사잡고 못하겟어 막아줘 이럼 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불펜들 사이 ㅈㄴ 좋음 똥싸놓으면 서로 치워줌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똥쟁이들이 따로없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우리 불펜 조작하는데 모르는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