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진이들아 박준영이라는 사람 우리랑 할 때 선발 아니였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53 목록 댓글 6

선발이였는데 왜 불펜이된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 성까지 똑같고 투수인것도 똑같다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동명이인 박준영이 두명이야 선발은 사암 불펜은 오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선발은 불꽃준영 불펜은 카더가든준영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일준영 이준영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선발은 02년생 불펜은 03년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