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진이들아 박준영이라는 사람 우리랑 할 때 선발 아니였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53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발이였는데 왜 불펜이된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 성까지 똑같고 투수인것도 똑같다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동명이인 박준영이 두명이야 선발은 사암 불펜은 오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선발은 불꽃준영 불펜은 카더가든준영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일준영 이준영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선발은 02년생 불펜은 03년생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