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티비 앞에서 곽도규 다리 뚫어져라 보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6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반바지는 아니고 스타킹 안에 들어있는건 맞는거 같은데저번에 갸일이가 넣은건 맞는데 바지가 짧긴하다해서 뭐가 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바지가 짧은거 맞음 근데 기장이 딱 무릎쪽인가? 그쪽까지 오는거라 넣어입은거도 맞을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