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왜 시작할때 나오는 음원 나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37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홍창기 나와서 장난식으로 틀어준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파도타기한다고.. 트는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파도타기해서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 원래 파도타기 할때 저 노래 틀어줌???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ㅇ!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 몰랐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