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주 너무 아무 때나 나오는 거 아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364 목록 댓글 3

아니라면 ㅈㅅ하지만 타팬이 보기엔 너무 보직이 없어 보임 분명 작년엔 선발 돌리더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최근엔 아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올해도 선발 몇번 나오지안ㄹ았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요샌 거의 추격조로 나오고 타이트한 경기가 많았어서 다른선수들이 더 나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