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주 너무 아무 때나 나오는 거 아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36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라면 ㅈㅅ하지만 타팬이 보기엔 너무 보직이 없어 보임 분명 작년엔 선발 돌리더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최근엔 아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올해도 선발 몇번 나오지안ㄹ았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요샌 거의 추격조로 나오고 타이트한 경기가 많았어서 다른선수들이 더 나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