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삼성 방금나온 응원가 최강삼성 승리를 위해 모두함께 외쳐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73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다음에 뭐라고하는거임? 리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나도 리야! 하는줄알았는데 으야래 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으야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ㄱㅅㄱㅅ!!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헐 가사가잇네 대박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