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도규 좀 빨리 복귀햇으면 아겜 갔으려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747 목록 댓글 16

잘하네 프리미어 때도 꽤괜 아니엇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아하 어렵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갓을거같음 성영탁이나 박재현중 하나 빠지고 아마 성영탁이?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ㅁㅈ 만약에 갔으면 성영탁자리였을수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우완불펜은 비교적 많아서 아마 성영탁 빼고 데려갔을수도? 좌완사암은 그 자체로 희귀해서..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ㅁㅈ 좌완도 희귀한데 거기다 사암이면 더 희귀하고 구속도 나쁘지않아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