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스태미너?는 키울 수 없는건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47 목록 댓글 2

선발이 긴 이닝을 던질 수 있어야 하잖아 근데 노력해도 어느정도 선 이상으로는 끌어올릴 수 없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키울 수 있어 그래서 벌크업 하고 그러는겨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아 어느선 이상이면 힘들지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