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선수들이 매번 9회에 나오면 마무리들이 개허접ㅋㅋ하고 던지겠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8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좆같음 개좆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