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완이 귀한? 이유는 뭐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66 목록 댓글 4

일단 많이 없어서 그런가? 글고 공이 좀 치기 어렵다거나?? 좌타우타 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좌완이 별로 없기도 하고 리그에 좌타가 많아서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좌타가 많은 이유는 1루 가기 쉬워서이고 좌타가 좌투 공 치기 어려운 건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ㅇ왼손잡이 자체가 희귀하잖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우리 일상생활만 봐도 왼손잡이가 희귀하잖아! 그래서 우투좌타하는 선수들 어릴때부터 일부러 왼손쓰게 하고 그랬을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