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좋게 1승1무1패했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6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굿 공평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굿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막하막하보느라 우리가 제일 고생한 시리즈...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진짜 첫날이 제일 힘들더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ㄹㅇ 팬들만 개고생함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