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우리팀 하위권 박고 1순위나 뽑고싶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4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박박이 가지고 꾸역패 하는것도 지겨움 투수만 갈고 뭐하는지 모르겠어 갈아서 잘하는 것도 아님 가는 그대로 못해주고 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드랲 못키워서 딱히 꼴찌해도 기대가 없어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팩폭ㅋㅋㅋ정구범이 증명해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