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우리팀 하위권 박고 1순위나 뽑고싶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45 목록 댓글 2

김박박이 가지고 꾸역패 하는것도 지겨움 투수만 갈고 뭐하는지 모르겠어 갈아서 잘하는 것도 아님 가는 그대로 못해주고 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드랲 못키워서 딱히 꼴찌해도 기대가 없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팩폭ㅋㅋㅋ정구범이 증명해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