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타자 고의사구로 거르면 그 다음 타자는 기분 나쁠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61 목록 댓글 7

쟤보다 날 더 못한다 생각한거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ㅇ긁혀서 치는경우도 꽤 많지않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당연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ㅇ 이대호가 전에 관련해서 말했는데 앞타자 고의사구면 무조건 쳤다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당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