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타자 고의사구로 거르면 그 다음 타자는 기분 나쁠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6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쟤보다 날 더 못한다 생각한거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ㅇ긁혀서 치는경우도 꽤 많지않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당연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ㅇ 이대호가 전에 관련해서 말했는데 앞타자 고의사구면 무조건 쳤다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당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