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한이 어제 안중열이랑 밥먹으면서 김주원 몸관리 어떻게 하냐고 물어봤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794 목록 댓글 10

같포지션이여서 직접 물어보기 그래서 안중열한테 물어봤다는데 비결이 12시간 자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야구 끝나고 1시간 폼룰러 보강운동하고 12시간 자면 집들어가서 잠자면 출근시간일 것 같음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잠과 야구만 잇네 시간표에 ㄷㄷㄷ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12시감 매일 자는거임? 개신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와 12시간????? 대박이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와 어케 그렇게 잠 대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