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한이 어제 안중열이랑 밥먹으면서 김주원 몸관리 어떻게 하냐고 물어봤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794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같포지션이여서 직접 물어보기 그래서 안중열한테 물어봤다는데 비결이 12시간 자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야구 끝나고 1시간 폼룰러 보강운동하고 12시간 자면 집들어가서 잠자면 출근시간일 것 같음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잠과 야구만 잇네 시간표에 ㄷㄷㄷ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12시감 매일 자는거임? 개신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와 12시간????? 대박이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와 어케 그렇게 잠 대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