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파크 택시 ㅈㄴ안잡힌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398 목록 댓글 9

버스가 보이는데 차막혀서 못옴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큰길로가면 대전역 30분이면 감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큰길이 구경기장쪽 말하는거야??? 나 여기 첨이라ㅠ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아 빨간색을 조금 치우치게 그렸는데 중앙시장 노란길로 쭉가면 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ㅠㅠ진짜 고마워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