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어색한 친구랑 직관 가도 ㄱㅊ?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38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래 젤 친했는데 무리 중에 다른 애들이랑 싸워서 그 친구랑도 자연스럽게 멀어짐 ㅠ 5,6년 만에 결혼식에서 만났는데 같은 팀 팬이라길래ㅐ 같이 가자고 연랃해볼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ㅇ 친해질 거 같은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같팀이면 쌉가일 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가능 아예머르는 사람이랑도 동행해서 가는데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 뭠가 연락하는 것부터 떨리기는한데 용기내서 해봐야겠다 ㅎ..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걍 갓반인정도로야구보는사람이면.. ㅂㄹ일거가틈 차라리먼저 한번 만나서 사는얘기좀하고 ㄱㅊ으면 야구장같이가는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