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155인데 유니폼100사이즈 넘 크려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305 목록 댓글 22

유니폼 첫 구매여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오버핏 좋아하면 100 ㄱㅊ 나 158인데 100이나 105 사서 입어 완전 정핏으로 붙게 입을 거면 키즈나 성인 사이즈 제일 작은 거 사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85사도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난걍입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152인데 100사이즈 잘 입고있음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나는 정핏으로 안입고 안에 롱슬리브나 나시 입고 입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