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박민 한화 유민 닮았다는 글 봤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927 목록 댓글 9

둘 다 이름도 외자에 민인데 생긴것도 ㄹㅇ 비슷하네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김민도 있지않음? 민이가많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난 민이라고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민이라고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우와 진짜 좀 닮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민이가 와이리 많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