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불펜이 개손해 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050 목록 댓글 33

팔 갈려서 잘하다가 폼 떨어지면 욕은 욕대로 먹고 잘해도 본전이고 몇 년동안 성적 유지하기도 어렵고 반박시 수일이 말이 맞음 걍 나는 글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그리고 잘하다가도 어느순간 소리소문없이 사라지는거 슬픔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 이거 슬퍼……….. 어느 순간부터 수술하거나 재활하거나 영원히 못 올라오고 있음 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ㅁㅈ 그리고 불펜 갈갈 합리화도 꽤 많고 ㅠ 팀상황상 어쩔 수 없는 것도 있는건 알지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 ㅁㅈ 어쩔수없으니까 3연투 어쩔수없으니까 이틀연속 멀티 이렇게 되니까.. 그리고 성적 내려면 불펜은 반드시 갈리고 갈려서 성적이 나면 그래도 용인되니까 그점이 너무 슬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ㅈㄴ 잘해서 갈려가지고 군면제 달려있는 해 터진 투수들 너무…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