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화 볼파크 첨 가봤는데 신구장은 다르더라 완전 좋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535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화장실 넓고 깨끗하고 떡볶이도 맛있고 의자 간격도 넓고 아주 좋았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칸도 많았어 개굿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또 오세요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열무냉면 먹으러 또 갈게 수리도 너무 귀엽더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또 놀러와!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진짜 !!! 담에 또 갈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