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화 볼파크 첨 가봤는데 신구장은 다르더라 완전 좋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535 목록 댓글 10

화장실 넓고 깨끗하고 떡볶이도 맛있고 의자 간격도 넓고 아주 좋았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칸도 많았어 개굿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또 오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열무냉면 먹으러 또 갈게 수리도 너무 귀엽더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또 놀러와!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진짜 !!! 담에 또 갈게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