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수요일에 제발 우리팀 잼야 개큰승리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3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알못 친구 2명 끌고 고속버스타고 가니까 제발 끝내주는 경기해서 다 입덕시키고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