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현 투구폼?이 되게 신기하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34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팔이 신기함 뭔가 쭉 펴서 던진다해야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맞아 그래서 장단점이 극명해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렇게 던지는거맞지? 되게 온힘을다해서 기지개펴고 던지는느낌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맞아 ㅈㄴㅈㄴ 극단적으로 팔 각도 높은편임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