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쓱이들아 정준재 고양이때문에 팔로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75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길때만 고영이 올려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ㅇㅇ 알림이임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오 우리팀이랑 하는거아니면 으쓱이네 응원해야겟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응응 이길때만 올려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뭐????고양이를 키운단말야?????당장간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덕분에 고양이 보고 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