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잘 모르는데 염경엽 예민한 편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778 목록 댓글 9

야구 본 지 얼마 안 됐는데 팀이 잘 못 할 때 경기 중에 쓰러지기도 하던데 감독들 아무리 스트레스 받아도 경기 중에 쓰러지거나 하는 거 흔하진 않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엘지와서도 연패하면 잠 못자고 밥도 못먹고 그랬대 우승 두번하고 나니까 쫌 사람이 편안해져보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누가봐도 예민하게 생기심 연패하면 쫄쫄굶으신다잔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와 진짜 트위터 프로아나들 추구미 집합체시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지금도 예민할걸 야구생각하느라 퇴근을 안해서 사무실에 침대 뒀다지 않았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개말라 예민 담배만 피고 쓰러지고 ㄹㅇ 프아추구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