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본 지 얼마 안 됐는데 팀이 잘 못 할 때 경기 중에 쓰러지기도 하던데 감독들 아무리 스트레스 받아도 경기 중에 쓰러지거나 하는 거 흔하진 않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엘지와서도 연패하면 잠 못자고 밥도 못먹고 그랬대 우승 두번하고 나니까 쫌 사람이 편안해져보임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누가봐도 예민하게 생기심 연패하면 쫄쫄굶으신다잔어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와 진짜 트위터 프로아나들 추구미 집합체시네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지금도 예민할걸 야구생각하느라 퇴근을 안해서 사무실에 침대 뒀다지 않았나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개말라 예민 담배만 피고 쓰러지고 ㄹㅇ 프아추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