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를 10년째보는데도 화가나는거면 내성격에 문제가있는거겠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3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쯤되면 그만화가날때도 됐는데 참 이상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야선잘못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20년째봐도 화나 ㄱㅊ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