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를 10년째보는데도 화가나는거면 내성격에 문제가있는거겠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32 목록 댓글 2

이쯤되면 그만화가날때도 됐는데 참 이상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야선잘못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20년째봐도 화나 ㄱㅊ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