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은 위팍 삼진송에 대해 먼 생각할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59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난 뭔가 들을때마다 괴로운데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하도들어서 그냥 그러려니할듯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성질낼땐 더 성질나는 음악이고 투수가 던진거 자기가 스윙한거 등등 생각하느라 잘 안 들릴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선수들은 깊생 안할거 같음 깊생하면 그렇게 삼진을 당할리가 없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안들릴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