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은 위팍 삼진송에 대해 먼 생각할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591 목록 댓글 4

진짜 난 뭔가 들을때마다 괴로운데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하도들어서 그냥 그러려니할듯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성질낼땐 더 성질나는 음악이고 투수가 던진거 자기가 스윙한거 등등 생각하느라 잘 안 들릴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선수들은 깊생 안할거 같음 깊생하면 그렇게 삼진을 당할리가 없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안들릴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