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ㄱㅇ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ㄱㅇㅇ 다음엔 그 회색곰도 왔으면 좋겠다 은희인데 걔 너무 귀여워서 보고싶음 ㅠㅠ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걔 렛두로때 오는데 은희네가 한 클래식 시리즈가 우린 렛두로 같은거라 렛두로때 맞춰서 하면 올듯!!!!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우리랑 했으면 좋겠다 꼭 갈게ㅠㅠㅠ오늘 곰들 1루 많이 와줘서 넘좋았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ㄱ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