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조건에 실력안좋아도 2군 안내리기 있으면 진짜 심하게 못해도 계속 1군에 있는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556 목록 댓글 11

진짜 148281958타수 무안타여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치 있을법한데 있으면 진짜 못내리겠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계약조건엔 없을 걸 근데 크보는 워낙 선수플이 적고 고액퐈가 귀하기 땜에 어쩔 수 없이 쓰는 게 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크보도 계약에 있을 수도 있을걸? 외부에 공개안하니까 우린 모르는거고 일단 믈브는 있음 마이너 거부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김재환 옵트아웃같은 계약있는거보면 진심 있을수도있을듯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있을 거 같음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