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정후 김혜성 있을땐 야구 아예 몰랐는데 타석오면 욕나올정도였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990 목록 댓글 36

지금으로 따지면 누구정돈지 궁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둘이 스타일이 다름 김혜성은 발이 빨라서 도루왕 출신에 수비가 장점인 선수고 이정후는 컨택이 장점이라 어떤 공이 와도 안타를 만들어낼 수 있는 선수임 보통 이정후가 타석에 들어서면 김혜성이 출루해있엇음 그래서 김혜성하면 뛰어 이정후하면 날려버려엿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이정후는 첨부터 1등급만 맞는 학생 느낌이였고 김혜성은 5등급에서 1등급으로 천천히 올라가는 느낌이라 체감이 다른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김혜성은 ㄴㄴ 이정후는 존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이정후 ㅇㅇ 김혜성은 ㄴ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이정후는 ㅇ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