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마스코트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694 목록 댓글 9

밑에 얘기 있길래..근데

얘에서

얘로 바꼇을 때 사람들 어땠을지 반응 궁금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당시 두산그룹 박용만 회장과 박정원 구단주 주도 하에 두산 베어스의 새로운 캐릭터를 개발하기로 했어요. 특히 박정원 구단주께서 ‘바꾸자, 바꿔야 한다’고 강하게 주문을 하셨죠. 그래서 마스코트를 비롯한 두산 베어스의 BI(Brand Identity·브랜드 정체성) 작업도 완전히 새롭게 하게 됐습니다. 온순하고 귀여운 느낌의 종전 캐릭터와는 달리 새로운 캐릭터는 강한 이미지를 추구했어요. 결국 로봇이 마스코트의 메인 캐릭터로 등장하게 됐죠.”

    이렇대 구단주 하 저 귀여운애를냅두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밑에가 더 스타성 있긴 한데 1이었으면 지금 굿즈 ㅈㄴ 잘나갔을듯ㅋㅋㅋ디자인이 워낙 귀여워서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1곰인 머리띠 잇긴했는데 지금도 파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더 밤티철웅시절 또 있지않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