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뉴비인데 뭐 하나 물어봐도 되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20 목록 댓글 5

포크볼이 폭투가 자주 나오는 이유 궁금해.... 아직 포크볼 슬라이더 포심 이런거 잘 몰라서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포크볼이 급격하게 뚝 떨어지는 공이라 그런거아닌가..?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맞음 뚝 떨어지는 공이라 베테랑 포수가 예측하고 블로킹 잘해주지 못하면 폭투 되는 거임 그래서 포크볼러인 투수들한테 포수가 나 믿고 던져 내가 막아줄게 이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구종 관련해선 야게 애들도 잘 모를걸 ㅜㅜ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